(2)
전기통신서비스의 특성상 불가피한 사유로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한 경우(3)
고객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하여 발생한 경우5.
회사는 이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다고 통지한 일자 및 시간, 서비스 재개를 위한 회사의 조치내역과 서비스 재개시점에 관한 사실을 기록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구축하거나 별도의 이용
자 불만 접수 및 처리대장을 비치, 관리합니다.
6.
손해배상을 청구하고자 하는 고객은 청구사유, 청구금액 등을 서면으로 회사에 신청하여야 합니다.제57조 (청소년 이용계약)
1.
만 18세 이하의 ‘청소년’이용자(어린이 포함)는 보호자(민법상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득하여야만 이용신청을 할 수 있으며, 회사는 보호자의 동의 여부를 확인하기 위해 별도 구비서류 제출을 요
구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만4세 미만 영·유아의 명의로 신청하는 경우 이용신청을 승낙하지 아니합니다.(단, 어린이 안전 등을 위해 회사가 정한 특정상품에 대해서는 이용신청을 승낙합니다.)
3.
회사는 청소년 및 보호자와의 계약 체결 시 청소년 전용 이용계약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4.
회사는 청소년 보호관련 이용약관의 주요 부분, 청소년 요금제도, 청소년 유해콘텐츠 차단 등에 대한 내용을 청소년 이용계약서에 명기 합니다.
제58조 (청소년 보호)
1.
회사는 청소년이 이동통신을 이용하여 청소년 유해콘텐츠에 접근할 수 없도록 노력하여야 합니다.2.
회사는 청소년이 이용하는 이동전화는 청소년 본인 명의로 신청할 것을 권고합니다.3.
청소년 명의로 가입된 단말기는 무선인터넷의 성인물 등 청소년 유해콘텐츠에 대한 접근을 원천 차단할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청소년 보호를 위해 본인 또는 보호자가 신청할 경우 다음 각호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2)
무선인터넷 이용요금 통보 서비스(보호자가 당사 가입자일 경우에 한함)제59조 (청소년 이용계약 해지)
1.
회사는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청소년 이용계약을 체결한 경우에는 그 이해 당사자가 해지를 요구할 경우 이에 반드시 응해야 하며, 기납부한 요금(가입비, 보증금 또는 보증보험료)을 환불하고
미납요금 및 잔여 위약금에 대하여 청구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1)
청소년이 타인(부모, 친인척, 지인관계 등)의 명의를 도용하여 체결한 이용계약